츠보미 근환 인터뷰

 

츠보미는 2006 년 4 월에 데뷔하여 "영원한 로리타"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오랫동안 톱여배우로 활약했지만 2022년 4월 말 은퇴했다. 

그녀는 어떤 삶을 살고 있으며 지금 무엇을 생각하고 있습니까? 마지막에 우리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16년 동안 현역으로 봉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는 2022년 2월 갑자기 은퇴를 발표해 업계를 놀라게 했다. 다시 그만두기로 결정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2021년 12월 말이었고, 한밤중에 갑자기 섹시한 여배우가 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전날까지 "20 주년까지 계속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확실하지 않은데 왜 그만두기로 결정 했습니까?

그러나 나는 참을성이없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저는 즉시 매니저에게 LINE에서 은퇴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솔직히, 나는 그 해에 그만두고 싶었지만 불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다양한 논의의 결과, 저는 2022년 4월 말에 은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전에 그만둘 생각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사실, 한 번있습니다. 데뷔 5년쯤이었던 것 같아요. 정액 부카케 작업의 현장이었고, 협의할때 부카케 장면은 즉시 끝나기로되어있었습니다.

그러나 진행중 즙배우의 준비문제 (아마도 발기문제)로 인해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는 알몸에 정액이 뿌려진 상태에서 스텝들은 점심을 먹고 있습니다. 어 이거 이야기가 다르잖아!

그 후 패키지 촬영이 있었고, 영상 촬영 이후 항상 3 시간 휴식이라고 말했지만 

메이크업 룸으로 돌아 왔을 때 스태프는 "아직 안됐나요?" 라고 재촉했다.

그때는 진짜 그만둬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왠지 촬영이 다 끝나고 나니 기분이 상쾌했다. 

몇시간 뿐이었지만, 정말 그만둘려고 했습니다(웃음).  




─활동했을 때 얼마나 많은 개런티를 받았습니까?


그러나 키카탄 당시에는 작품이 많았기 때문에 월 수입은 약 300만엔 (3천만원) 이었습니다.

중간쯤에 개런티을 묻기 시작했지만 

회의 이후 꽤 오랜시간이 지난 다음 촬영을 하기 때문에 개런티에 대한건 잊어버렸습니다. 

하지만 괜찮습니다. "이 작품은 개런티가 ?? 엔이기 때문에" 라고 생각하면서 일하는 것은 재미 있지 않을 것입니다.



─일을 하는 목적은 돈 때문 아니었나요?


노페이로 일을 했다면 절대 안했겠지만, 돈만 위해서였다면 16년 동안 버티지 못했을 것 같아요.

원래 저는 호기심으로 이 업계에 입문했고, 

벌거벗은 모습을 세상에 드러내고 돈을 받지 못할 것이고, 좋은 말을 미리 했음에도 속임을 당할 것이라는 불신감만 있었습니다.

그러나 계속 일하면서, 나는 그들이 나에게 좋은 보수를 주고 나를 보호해 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안정감을 주었고, 나는 여기에 있어도 괜찮고 이것이 내가 속한 곳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소위 "신법"이 제정된 지금, 업계는 혼란에 빠져 있습니다.

한동안 AV 여배우는 아이돌로 취급되거나 동경의 대상이었습니다.

저는 그것을 바로 옆에서 지켜보고 있었고 그건 좀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본질적으로 업계라는건 들어가보지 않으면 보이지 않으니까요

새로운 법은 부분적으로 눈에 띄는 안좋은점 때문에 만들어진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츠보미의 작품은 앞으로 점차 세상에서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6 년 발자국을 잃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특별히 아무것도 없습니다. 슬픔이 없습니다. 언젠가는 내가 츠보미라는 것을 잊을 수도 있습니다.



은퇴 후 지금은 도심에서 멀어졌다고 들었습니다. 어디 사세요?

나는 도쿄에서 3-4 시간 거리에있는 평화로운 마을에 살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들판 만 있고 거기에 사는 젊은이는 많지 않습니다.




─결혼하셨나요?

은퇴했을 때 그런 말을 많이 들었지만 결혼하고 싶은 마음은 전혀 없었습니다. 

내가 아이를 낳고 그렇게하는 것이 더 낫다면 결혼 할 것입니다.
이제 나는 고양이와 함께 조용히 살고 있으며 매우 행복합니다.



─외롭지 않아요?

외롭거나 부정적이지는 않지만 오랫동안 너무 많이 말하지 않으면 

활동할 때 인터넷에서 팬들과 이야기하는 것이 얼마나 즐거웠는지 기억하고 때로는 누군가와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현재 수입은 얼마입니까?

은퇴 후 내 유일한 수입은 주간 플레이보이의 칼럼이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연말에 끝났으므로 지금은 저축을 탕진하고 있는 상태네요. 

이대로 일하지 않고 얼마나 먹고 살수 있을지...
5년 정도는 버틸수 있을것 같아서 편하게 살고 있습니다.



─일을 한다면 무엇을 하고 싶습니까?

네~음, 뭐든지 괜찮습니다. 도보 거리 내에 편의점, 슈퍼마켓 또는 기타 장소에서 일할 수 있는 경우. 

아, 하지만 얼마 전 코미케에서 판매원으로 첫 아르바이트를 했어요. 

내가 아는 한 모델은 내가 돈 때문에 어려움을 겪을지도 모른다고 걱정했기 때문에 파트 타임으로 일하도록 초대했습니다.

하지만 다시, 나는 아직 제대로 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웃음).



─몇 년 안에 계산원으로 일하거나 어떤 도시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마치 영화와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다면?

모든 팬들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할 뿐입니다. 

특히 팬들의 존재감이 엄청났고, 버드를 보고 있다는 사실이 큰 동기부여가 됐다.

지난 16 년 동안 감사합니다. 


요약

- 시골에서 고양이와 한적하게 살고있다.

- 벌어논 돈으로 5년정도는 살것같다.

- 돈 떨어지면 계산원 등 파트타임 알바를 할것이다.

- 키카탄시기 한달에 3천만원정도 벌었다.

- 데뷔후 5년차때 붓카케 된 상태에서 즙배우문제로 촬영이 중단되고 츠보미는 부카케된채 스텝들은 옆에서 점심을 먹었다 그때 진심 그만둘려고 했다.

- 앞으로 츠보미의 작품들은 사라질 예정이다.

- 아직 결혼 생각은 없다

- 신법에 대한 의견은 애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The Rise of Online Slot Sites: How to Choose the Best One

The Last Hand: A Thrilling Tale of Online Baccarat

The House Always Wins: A Tale of Baccarat